안녕하세요!! 문키토 입니다 ㅎㅎ

 

다들 키토제닉 다이어트하면서 단거 땡기신적 많으시죠?

저도 키토제닉 다이어트 초반에는 단 게 엄청 땡겼는데요. ㅜㅜ (주로 탄산음료...)

 

오늘 제가 추천드릴 것은 바로

0칼로리(제로!!) 0탄수화물 0 당분 음료수들입니다.

키토제닉 다이어트 뿐만이 아니라 다른 모든 다이어트에 좋은 제로음료수들  소개 시작하겠습니다!

 

 

일단 첫 번째로 추천드리는 것은

이마트 - 노브렌드 스파클링 망고/라임 입니다!

이마트 노브랜드 스파클링 망고 - 영양성분

노브랜드 스파클링 망고 / 라임은 이마트에 직접 가서 구매하셔도 되고

인터넷 이마트 쇼핑몰에서 구매하셔도 되는데요.

 

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것은 망고맛입니다.

스파클링 망고는 정말 달달 구리하고 향긋한 REAL 망고맛 탄산입니다.(강추!!)

라임은 상큼한 게 맛있기는 하지만.... 개인적이나 인터넷 평가를 봐도 망고가 압승이라 ㅎㅎ

(이마트 인터넷몰 같은 경우도 항상 망고가 먼저 품절됩니다)

 

 

 

두 번째로 추천드리는 것은

제로 콜라 입니다!

코카콜라 제로콜라 - 영양성분

제로 콜라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의 대표 주자죠?

몇몇 사람들 중에는 칼로리 때문이 아니라 맛 때문에 제로콜라만 먹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

0칼로리 주제에 뛰어난 맛을 자랑합니다.

 

 

 

세 번째로 추천드리는 것은

나랑드 사이다 입니다!

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- 영양성분

나랑드도 제로콜라 못지않게 유명한 0칼로리 음료수인데요.

저는 무척 좋아하는 음료수인데 나랑드 사이다 특유의 짭짤? 한 맛 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.

개인적으로 항상 한박스씩 사서 집에 쟁여둡니다 ㅎㅎ

 

 

 

네 번째로 추천드리는 것은

립톤아이스티 복숭아 스틱 - 제로칼로리 입니다!

립톤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칼로리 - 영양성분

립톤 아이스티 제로칼로리는 이번 2019년도에 나온 신제품인데요.

신재품이다 보니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.

제가 먹어본 결과 평소에 먹는 과립형 아이스티랑 맛이 거의 똑같습니다! (재현율 99%)

다만 탄수화물이 7g 함유되어있어 키토 제닉 다이어트에는 살짝 비추천 이기도 합니다...

다들 0칼로리라고 막 먹다가 키토아웃 되면....ㅠㅠ

 

 

이렇게 총 4가지 0칼로리 음료수들을 소개해 봤는데요

여러분들도 다른 0칼로리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~

+ Recent posts